top of page

방범용 cctv 안전한 보안서비스 씨티에스보안

방범용cctv 안전한 보안서비스 씨티에스보안




씨티에스보안

1999년부터 보안업계의 노하우를 쌓아온 곳입니다. 개인주택은 물론 아파트, 빌라, 일반매장 음식점과 카페, 공장 등 서울 경기 어떤 지역이나 최적의 보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관제 서비스와 CCTV 원격 모니터링 첨단 기술을 탑재한 보안시스템 빈틈없는 감시를 위한 이중관제센터를 운영합니다.

긴급출동 및 철저한 품질관리

콜센터 상담원 24시간 대응 출동요원 및 인력기술을 통해 신속한 A/S를 제공하고 사고의 확대를 미연에 방지 합니다.

CTS안심보험

경제적인 비용과 편리한 가입으로 예상치 못한 도난과 화재 발생시 보상을 받을수 있는 CTS보상서비스 입니다. 한화 시큐리티와 제휴된 믿을수 있는 배상으로 고객의 마음안전까지 책임집니다.





최고의 중소기업 무인경비보안회사 CTS보안 브랜드는 고객맞춤으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도권에 27개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다수의 영업소에서 365일 24시간 지상의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기업의 정보자산 보호를 위해 최상의 백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 1위 정보보안업체, 더존비즈온과 협업을 해서 최점단 보안시설을 갖춘 더존 클라우드센터를 통해 기업의 중요데이터를 암호화해서 안전하게 보관을 합니다.




고객분들의 사업번창을 위해 각종 위험으로부터 지켜드립니다. CTS무인경비 서비스, 한화 보험으로 고객의 사업위험까지 지켜주는 보안서비스!



씨티에스보안 서비스

CCTV서비스

첨단 영상저장장치, 보안전문가의 맞춤설계를 통해 신속한 AS, 선명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4/7 상황실을 통해 원격으로 실시간현장 영상을 확인하고 분석합니다. 카메라의 영상은 저장장치에 저장이 되는데요. 주/야간 210만 화소이상의 Full-HD영상 고화질 영상저장으로 사고발생시에 선명한 증거자료를 확보하게 됩니다. PC는 물론 스마트폰을 통해서 쉽게 영상을 조회할수 있습니다.




출동서비스

첨단 무인경비 센서, 자체관제실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 보안구역의 침입이나 이상상황을 감지해 신속하게 출동을 합니다.




무인경비

CCTV+출동경비 24시간 관제서비스, CCTV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보안구역의 이상상황을 감지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소방서, 경찰서 등 유관기관에 알림을 하게 됩니다.








방범용CCTV나 보안서비스를 고민중이시라면 씨티에스보안과 함께 해보세요 ^.^ 문의 010-9559-0846


조회수 5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