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가입센터 Q/A

아직도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고객 사정(이사, 기기 불필요)으로 인해 약정 기간내에 해지 시 위약금 면제가 가능한가요?


고객 귀책(사용자 변심)으로 인한 위약금 면제는 불가합니다. *위약금 산정식* 1) 회사는 약정된 계약기간 내에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계약이 중도 해지될 경우 (이전재계약 제외) 아래표와 같이 설치비를 청구하며, 고객은 설치비 청구일로부터 7일이내에 그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계약기간 만료로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계약유지기간 1년미안 청구비율: 100% 계약유지기간 1년미안 청구비율: 80% 계약유지기간 1년미안 청구비율: 70% 경비개시일기준: 위 차액 기준 2) 무료로 제공됬던 설치비를 전액 지불 하셔야합니다.




주소 이전 할떄 비용이 드나요?


이전 비용은 있습니다. 설치비의 50%의가격으로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오경보시 출동비가 발생하나요?


오경보 발생으로 인한 출동은 출동비를 받지 않습니다.




대원이 출동하면 출동비가발생되나요?


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출동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별도 요청에 의한 출동은 출동비 2만 5천원이 발생됩니다.





문의 전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9~19시 상담 가능합니다. 전화로 간편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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