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TS 가입센터 Q/A

아직도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 고객 사정(이사, 기기 불필요)으로 인해 약정 기간내에 해지 시 위약금 면제가 가능한가요?"
    고객 귀책(사용자 변심)으로 인한 위약금 면제는 불가합니다. *위약금 산정식* 1) 회사는 약정된 계약기간 내에 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계약이 중도 해지될 경우 (이전재계약 제외) 아래표와 같이 설치비를 청구하며, 고객은 설치비 청구일로부터 7일이내에 그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계약기간 만료로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 계약유지기간 1년미안 청구비율: 100% 계약유지기간 1년미안 청구비율: 80% 계약유지기간 1년미안 청구비율: 70% 경비개시일기준: 위 차액 기준 ​ 2) 무료로 제공됬던 설치비를 전액 지불 하셔야합니다.
  • 주소 이전 할떄 비용이 드나요?
    이전 비용은 있습니다. 설치비의 50%의가격으로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 오경보시 출동비가 발생하나요?
    오경보 발생으로 인한 출동은 출동비를 받지 않습니다.
  • 대원이 출동하면 출동비가발생되나요?
    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출동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별도 요청에 의한 출동은 출동비 2만 5천원이 발생됩니다.

문의 전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9~19시 상담 가능합니다. 전화로 간편하게

궁금한점을 해결하세요.

bottom of page